top of page

CONTACT INFO

구독 및 기타 문의

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20, 712

메시지가 성공적으로 전송되었습니다!

골프헤럴드와 함께 하고 싶으시다면 주목!

  • 당신이 골프 프로라면 귀하의 레슨을 보내주세요. 멋지게 게재될 수 있습니다.

  • 당신의 브랜드를 홍보하고 싶으시다면 보도자료를 보내주세요.

  • 당신이 작가, 기자라면 기사를 작성해서 보내주세요. 혹시 모르죠, 당신의 글이 게재될지도!

  • 골프헤럴드에 대한 개선방향과 아이디어를 보내주세요. 소정의 사은품이 도착할지도 몰라요!

  • 골프헤럴드와 함께 기발한 아이디어로 함께하고 싶은 분들의 어떤 제안도 좋습니다!

광고 º 사보 º 리플릿 º CI º 북커버 º 단행본 º 제안서 º 회사소개서 등 비즈니스 문서 기획 & 디자인은 GOLFHERALD와 함께!   

디자인 경력 3년차에서 15년차까지 전문 디자이너로 구성된 골프헤럴드의 강력한 디자이너pool을 활용해 그 어떤 디자인 창작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드실 수 있습니다!

독자권익위원회

골프헤럴드㈜는 뉴스 보도로 인한 명예훼손 등 개인권익 침해를 예방·구제하고 독자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‘독자권익위원회’를 설치 및 운영합니다.

 

제1조(목적)
골프헤럴드는 보도의 정확성과 공정성을 기하고, 독자의 권익 보호와 모니터링 및 의견 개진을 통한 기사 제작의 참여 확대를 목적으로 독자권익위원회를 설치 및 운영한다.

제2조(구성)
1)독자권익위원회는 위원장 1인을 포함 5명 내외의 위원을 둔다.
2)독자권익위원회 위원은 독자들 중에서 추천을 받아 본사가 위촉하며, 위원장은 위원 상호간 호선으로 선임된다.
3)독자권익위원회의 운영에 관해 필요한 사항은 별도 규칙으로 정할 수 있다.
4)독자권익위원 위원장과 위원의 임기는 각각 1년으로 한다. 단 연임할 수 있다.

제3조(직무와 권한)
1)독자권익위원회는 기사에 대한 사실관계 확인 및 타인의 명예훼손 등 개인의 법익을 침해하는 기사의 시정 및 권고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.
2)독자권익위원회는 골프헤럴드 기사에 대한 모니터링을 통해 기사의 장단점을 지적하고 편집내용에 관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.
3)독자권익위원회는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관점 등에 대해 글로써 직접 참여가 가능하며 사회각층의 부조리 등에 대해 제보할 수 있다.
4)독자권익위원회는 독자의 권익보호와 침해 구제에 관한 전반적인 방향을 논의해 편집국에 조언할 수 있다.

제4조(운영)
1)독자권익위원회는 분기별 1회(1년 4회) 또는 상시 협의된 날짜에 모여 정기회의를 개최한다. 단, 팬데믹과 같은 사회적으로 모일 수 없는 특수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, 비대면으로 진행 가능하다.
2)독자권익위원회는 위원들과 긴밀한 연락을 통해 기사를 모니터링하고 독자위원 기자 형식으로 기사제작에 참여할 수 있다.
3)독자권익위원회의 회의내용은 필요한 경우 기사로 게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.

제5조(고충 및 피해구제)
골프헤럴드 독자는 기사에 대한 불만 및 명예훼손, 권리침해 등에 대한 사항을 직접 방문 또는 홈페이지 문의 코너, 전화(02-567-2323), 팩스(02-6280-2580), 이메일(golf-herald@hanmail.net) 등을 통해 제시할 수 있다. 독자권익위원회는 회의를 걸쳐 해당 사항을 검토하며 그 결과를 반드시 독자에게 전달한다.

bottom of page